알리익스프레스 주문을 어떻게 추적할 수 있나요?

알리익스프레스에 주문한 적이 있는데 어디에 있는지, 언제 도착하는지 궁금해요?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혼자가 아니다. 최신 알리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코드 바로받기를 통해서 쇼핑하는 많은 사람들은 같은 질문을 합니다. 좋은 소식은 알리익스프레스 주문을 추적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당신에게 그것을 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주문을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팁도 제공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란 무엇인가요?

알리익스프레스는 알리바바 그룹이 소유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입니다. 중국 제조업체와 도매업체를 전 세계 바이어와 연결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전자제품, 의류, 홈데코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구매자는 소량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므로 대량으로 구매하기 전에 제품을 테스트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한 옵션입니다. AliExpress는 구매자 보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모든 주문에 대한 추적 정보를 제공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주문에 대해서

Aliexpress 주문 추적 방법

당신이 알리익스프레스에 주문을 하면 판매자로부터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 이메일에는 주문을 추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주문 번호가 포함됩니다.

주문을 추적하려면 AliExpress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My Orders(내 주문) 페이지에 최근에 주문한 모든 목록이 표시됩니다. 추적할 주문을 찾아서 옆에 있는 추적 번호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Ali Express 주문 추적 페이지로 이동하여 추적 번호를 입력하고 발송에 대한 최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결론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을 완료하면 계정에 로그인한 후 마이오더로 이동하여 추적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당신은 당신의 주문 상태와 추적 번호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추적 번호는 AliExpress 웹 사이트 또는 17track.net과 같은 타사 추적 웹 사이트에서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패키지의 현재 위치와 예상 배송 날짜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