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트리아츠 분양 최신정보 정리

군포지식산업센터로 주목을 받고 있는 군포트리아츠는 대형 연건평이 무려 약 10만평으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대규모로 지어지고 있는 지산센터입니다. 이곳은 지하 4층부터 지상 29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제조형과 오피스형, 오피스텔까지 모두 모여있는 집대성 스타일로 다양한 형태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이번에는 군포트리아츠의 분양 최신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군포트리아츠 분양 상세정보

분양 타입

군포트리아츠는 제조형과 오피스형, 오피스텔까지 모두 모여있는 집대성 스타일로, 총 2,201가구의 다양한 분양 타입을 제공합니다.

제조형은 일반적인 사무실이나 연구실로 활용할 수 있으며, 오피스형은 사무실과 주거공간을 병행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오피스텔은 주거공간과 사무공간이 통합된 형태로, 원하는 경우 직접 거주하면서 사업을 진행할 수 있는 멀티 스페이스로 제공됩니다.

분양 면적 및 가격

군포트리아츠의 분양 면적은 제조형 33.6㎡60.4㎡, 오피스형 31.1㎡63.9㎡, 오피스텔 31.1㎡~52.8㎡로 다양하게 제공됩니다.

가격은 분양 면적과 층수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상이하며, 제조형은 1억 4,500만원부터, 오피스형은 1억 4,700만원부터, 오피스텔은 1억 6,000만원부터 시작됩니다.

분양 계획 및 일정

군포트리아츠 분양 계획은 2022년 말까지 실시할 예정입니다. 군포트리아츠 분양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유형은 14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면적은 29.85㎡113.07㎡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유형 및 면적에 따라 다르지만, 군포시 청안로 107번길에 위치한 군포지식산업센터 내 최고 29층 옥상에서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최상위층으로는 2억 8천만원대부터 판매됩니다.

군포트리아츠 분양은 2021년 9월 24일부터 10월 10일까지 진행되었습니다. 분양방식은 일반분양, 행사분양, 청약경쟁률제 분양 등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현재 군포트리아츠 분양은 마감되었으나, 중개업체나 부동산 관련 웹사이트에서 중고 매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고 매물의 경우, 가격이 분양가보다 비싼 경우도 있지만, 입주 가능일이 더 빠르거나 인테리어가 완료된 상태로 매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군포지식산업센터 내에는 군포트리아츠 이외에도 다양한 상가시설과 오피스텔, 주거시설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군포지식산업센터는 주거와 업무시설, 상업시설 등이 함께 위치한 지역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군포트리아츠는 지식산업센터 내에 위치하여 업무시설과 주거시설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군포지식산업센터의 입지와 교통상황은 매우 우수하여, 수도권 광역급행열차인 GTX와 연결될 예정이며, 서울과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이 매우 용이합니다. 이러한 장점들이 많은 분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군포트리아츠의 분양에 대한 문의가 매우 많습니다.

현재 군포트리아츠는 분양 사이트를 통해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영상과 사진, 그리고 각종 상세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 영업직원들이 상담을 진행하여 궁금한 사항들을 해결해주고 있습니다. 분양가는 해당 시기와 유닛의 종류, 크기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은 상담을 통해 확인해야 합니다.

군포트리아츠는 제조형, 오피스형, 오피스텔까지 모두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분양대금을 대출로 지원하는 경우에도 가능하며, 지원받을 수 있는 금융기관과 대출한도는 분양 시기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군포트리아츠는 지리적인 장점과 다양한 형태의 공간, 그리고 유연한 대출 지원 등 다양한 장점들을 갖춘 아파트입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신 분양 정보와 상세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분양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군포트리아츠 공식 홈페이지나 분양 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